Entertainment

안현모 해피투게더3 출연 인스타 인증 라이머 방탄 언급 화제

Flying Gander 2018. 7. 6. 06:57
안현모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피투게더3 출연에 대해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안현모#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5일 방송은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과 박명수-박정현-샤이니-마마무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1부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에는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세녀 중의 대세녀’ 박경림-김지혜-안현모-제시가 출연해 믿고 보는 꿀잼 토크를 펼칠 예정.
#해피투게더3#유재석#박명수#전현무#안현모#bts#샤이니#핸섬피플미디어

안현모 인스타


안현모는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1부 ‘흥행돌풍 대세녀!’ 특집에 출연해 방탄소년단과 남편 라이머와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 나갔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해투동: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으로 꾸며져 각 분야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대세녀인 박경림, 김지혜, 안현모, 제시가 함께 게스트로출연했다.

방탄소년단 팬이라는 안현모는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 소감을 말할 때 통역을 잠시 멈춘 것에 대해서 “당연히 그렇게 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다”면서 “RM의 목소리를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았고, 하나라도 더 들으시라고 그랬다"며 센스있는 팬들에 대한 배려였음을 말했다.


당시 안현모는 방탄소년단 RM이 수상 소감을 말할 때 센스있게 통역을 멈춰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래퍼 출신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 4개월 교제 끝 지난해 9월30일 결혼한 안현모는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털어놓으며 이야기를 펼쳐 그녀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