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상]한국 여성 2명 '튀르키예' 서 카페서 돈가방 쓱 '얼굴 박제' 망

Flying Gander 2024. 9. 5. 16:41

한국 여성 2명이 튀르키예 네브셰히르주 명소 카파도키아의 한 카페에서 현금 2000만원이 든 남의을 훔쳐 달아났다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완전 South Korea를 좀도둑의 나라로, 국제적 개망신을 시킨 한국 여성 아닌가.

5일 현지 DHA에 보도에 따르면 알바니아인 관광객 샤본 리제니는 지난달 27일 오후 9시30분쯤 네브셰히르주 괴레메 한 카페에서 가방을 도난당했다.

리제니는 가족과 함께 카페를 방문해 커피를 마신 뒤 카페를 나서면서 가방을 두고 나온것. ← 침해야?? 카페에 가방을 두고 나갈 정도면 이여자도 뭐 제정신은 아닌 듯.

이 사실을 뒤늦게, 바로도 아니고 뒤늦게 깨닫고 다시 카페를 방문 했는데? 가방이 사라지고 없었다. 정신머리하곤.



리제니는 카페 직원에게 가방을 분실한 사실을 알렸고, 직원은 경찰에 이를 신고했다. 분실 전 가방에는 신분증과 카드, 1500호주달러(130만원), 1만2100파운드(2100만원) 등 현금 2200만원이 들어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호주달러 130만원은 그래 뭐 관광객이니 그렇다 치더라도 2100만원이 든 가방을 놓고 나갈 정도로 정신이 없다??? 

정말? 2100만원이 있긴 했던거니? 할아버지가 돈이 많은 부자라 2100만을 함부로 할 만큼 흥청망청 했거나, 아니면? 증거도 없겠다 이참에 뭐 한몫 챙기자 이건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CCTV를 통해 여성 두 명이 리제니의 가방을 가져간 것을 확인했다. ← 정말 멍청하지 않아? 뻔히 CCTV가 있다는 걸 몰랐니? 몰랐다면 더 멍청한거고, 있다는 걸 알면서도 가져간건 멍청하거나 전문 좀도둑이라 잡히던 말던 상관 안하거나?

CCTV 영상에는 한국인 여성 두 명이 리제니 일행이 있던 자리에 앉아 잠시 두리번거리더니 의자에 걸려 있던 가방을 들고 그대로 카페를 빠져나가는 장면이 담겼다.  ← 그 남아 다행이야. 후진국이라 CCTV 영상 화질이 구려.

해당 CCTV 영상은 현지 매체 Haber384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기도 했다. 영상에는 이 여성들의 얼굴이 그대로 찍혀 있다.  ← 이 또한 얼마나 다행이야. 구독자 꼴랑 13명 있네. 근데 이놈에 한국인들이 방문수를 늘리고 있는 중. 

경찰은 이들을 용의자로 특정하고 숙소 인근에서 체포해 구금했다. 아울러 이들의 숙소에서 신분증과 카드, 현금이 든 가방을 압수해 리제니에게 돌려줬다.   이거 이거 뭐 여권이 있으니, 일본인 이나 중국인 이라고 할 수도 없고, 현지에서 현지 법에 따라 죄값 치르고, 한국에는 아예 돌아올 생각하지 마라. 아니면 한국에 와서 국제망신 시킨죄값을 치루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