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라디오스타' 이정진 "이유애린(이혜민)과의 열애인정"

Flying Gander 2018. 5. 22. 19:24

23일 밤11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이정진이 연인 이유애린(이혜민 88년생 31)과의 연애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이정진#이유애린#이혜민


이날 이정진은 MC들이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하자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 김국진을 바라보고 이심전심으로 축하인사를 건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는 군요.

이 때문에 이유예린에 대한 관심이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정진#이유애린#이혜민



이유애린은 2007년 동덕여대 모델과에 입학한 후, 그해 9월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제1회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 본선에 참가했었지만 입상은 못했다고 하네요.

2008년에는 2008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해 예선을 통과한 후 본선까지 참가해 입상은 아니지만 TOP11에 선정될 만큼 모델에 관심이 많았나 봅니다.


이혜민의 어머니 이여진씨는 1980년 미스코리아 충남 진, 1981년 미스 롯데,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랍니다.


#이여진#이유애린#이혜민

나인뮤지스 8인 가운데 박경리와 함께 인지도가 꽤 있는 멤버로 알려진 이혜민은 나인뮤지스 데뷔 직전 연습생 때에는 몇 번씩이나 도망가기도 했고 연습 중에도 자기 혼자 쉬는 등데뷔에 대해 그렇게 큰 갈망이 없었던 것처럼 보인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유애린#이혜민페라리



이혜민은 3억이상가는 페라리 와 BMW 컨버터블을 타고 다니고, 그녀가 악세서리가 1천만원에서 5천만원짜리 명품으로 알려지며 부잣집 금수저로 유명한데, 이에 대해 2013 12월 한 방송에서 유명로펌회가 대표로 알려진 아버지는 사업을 하시며, 슈퍼카 한대를 소유하고 있고, 다른 한대는 친구의 차를 잠시 빌려 탄 것일 뿐 자신은 금수저는 아니라고 말했다는 군요.

그녀 기준의 금수저는 재벌가, 다이아몬드는 해외파 자신은 그저 유복하게 자란 은... 라고 했답니다.

은수저로 라도 살아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