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꽝손 제니가 돌아왔다!!!- '런닝맨' 금손 진기주 숫자3의 비밀

Flying Gander 2018. 8. 12. 19:39


지난 주 예고에서 처 럼 12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꽝손 예쁜 제니가 돌아왔다.


#런닝맨 제니


제니는 지난 721일 방송에서 꽝손임을 보이는가 하면 호로룸에서 괴성을 지르며 겁에 질려 폭풍 눈물을 흘리며 방송을 장악했었다.

2018/07/21 - [Entertainment] - ‘똥손+겁쟁이 블랙핑크 제니”의 매력에 빠지다-런닝맨



p style="margin-top: 12pt; line-height: 150%; text-align: justify;">

이날 방송은 '꽝손 바캉스' 였다. 이날 시작은 지난 주 벌칙으로 멤버들의 프로필을 바꾼 것을 확인하면서 시작했다. 이들의 프로필 사진은 런닝맨 홈페이지를 비롯해 다음에까지 우스 광 스러운 모습으로 바꿨다. 이날 승자인 김종국만 유일하게 제대로 된 사진을 올렸다.

2018/08/10 - [Entertainment] - 런닝맨 프로필 변경

 

이날 출연한 제니는 지난 번과 같은 3행시로 이광수를 주저앉게도 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광수 오빠

이번 주 수요일에 시간 어때요?” 란 삼행시에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안된다며 그날 녹화를 하자고 했고, 정작 말한 제니는 이날 일본에 간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출연한 진기주는 말그대로 금손의 대표였다.

그녀는 삼성SDS에 입사 후 3년만에 그만 두고 기자생활 3개월과 모델 생활에 이어 연기자 3년차라는 말에 3시간 방송 후 갈 거 같다고도 했다.

이날 제니는 초반 꽝 손다운 선택을 이어가다 양국에서 김종국을 이기면서 꽝 손을 탈출한다.

물공 게임에서조차 남자 멤버들이 계속 물공을 선택하며 실패하는 가운데 유일하게 제니가 축구공을 골라 골인을 시키며 금손으로 거듭난다.

이날 마지막 물놀이에서 이광수가 끝까지 김종국과의 싸움에서 살아 남기도 한다.



벌칙을 위해 이름을 적고 원판을 돌리기 전 또다시 유일하게 진기주 가 면제가 되는 행운을 마지막까지 가져가면 진기주의 금손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날 유일하게 꽝손 유재석이 벌칙을 받게 되 유재석의 꽝손을 재차 확인했다.

볼수록 제니의 매력에 빠져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