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남들과 같은 옷 입는 것을 거부한다!!!

Flying Gander 2013. 12. 4. 18:52

진정한 Fashionista는 남들과 같은 옷을 입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거부한다.

멋쟁이가 되기 위해서는 돈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돈이 들지 않고 멋쟁이가 되기란 쉽지 않다.

최소한 브랜드건 No 브랜드건 옷이 몇벌은 있어야 맞추어 입는 것이지 한두벌로 멋쟁이가 될 수는 없는 것이다. 옷장에 쭉 걸려진 셔츠들과 자켓류를 보며 오늘은 이것과 이것을 입는 것은 브랜드의 가격이나 명품이냐 아니냐와는 상관이 없는 것이다.

 

아베크롬비 나 홀리스터가 10대들의 중저가 한국의 이랜드와 같은 부류라면, 후드티에도 독특한 패션과 브랜드의 멋이 담겨져 있는 제품들도 있다. 물론 이런 제품들을 아무나 살 수 있는 것도 아무나 소화할 수 있다고는 생각지는 않는다.


110년의 HARLEY-DAVIDSON. 맞다! 세계에서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다는 일명 오토바이 생산회사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모터사이클 사용자들 만을 위한 패션도 함께 제공한다. HARLEY-DAVIDSON의 사용자들을 위한 지원은 직접 그 현장을 보지 못한 사람이라면 상상할 어려울 거다.

 

남들과 다른 한국에서 알려지지 않아 남들로 부터 "그거 어디거야?" 라는 질문을 받기 보단, '괞챦은데...어디꺼지?' 하는 눈초리로 처다볼 수 있게 만들고 싶다면, 카페에 들러 자신의 분위기를 만들술 있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추천한다. 이것들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일명 빙산의 일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