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Hot Issue

‘미우새’ 임원희•황소희 ‘배정남 집’에서 소개팅, ‘16살 연하 황소희가 ‘금수저?’

Flying Gander 2020. 9. 28. 15:23


미우새 임원희가 황소희와 소개팅을 하는 방송 이후, 황소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7'미운우리새끼'에서는 임원희가 배정남의 도움을 받아 소개팅을 하는 장면이 방송됬다.


#미우새황소희임원희


배정남은 사람이 정말 좋더라. 좋은 사람들끼리 만나면 좋을 것 같다며 소개팅을 주선하며, 임원희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정리해주고 배정남의 집을 소개팅 장소로 제공했다.

사뭇 카페 분위기의 배정남 집에서 임원희와 황소희의 인연 만들기가 시작됬다.



황소희이름이 낮설지 않은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황소희

86년생, 올해 35세인 황소희는 YG엔터네인먼트 소속으로 모친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를 국내로 수입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패션 이혜경 대표다.

때문에 미우새방송 이후 황소희가 금수저? 란 말이 나온듯 싶다.



황소희는 14살 때 모친인의 소희통상론칭 브랜드 런웨이에서 모델로 데뷔했다. 배정남과의 인연은 같은 모델업계 출신이다 보니 인연이 있었나 보다.

임원희가 70년생으로 올해 51, 황소희와는 16살 차이다.

임원희는 이날 황소희에게 "86년생이라는 말을 듣고, 재미로 범띠와 개띠의 궁합을 봤는데 좋더라"며 호감을 표하기도 했다. 황학동에서 구입인 오래된 유리컵을 선물하기도 했다.

황소희는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다.



2014, tvN마이 시크릿 호텔’, 15MBC ‘최고의 연인에서는 백강미 역을, 2017tvN내성적인 보스2018년에는 두편의 웹드라마와 채널A열두밤이란 드라마에 출연했다.

그외, 영화 성난변호사2017년에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사 지하철 승객역으로 등장한바 있다.

'겟 잇 스타일', '팔로우 미', '스타그램' 등에서 MC로도 활동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