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인생술집’ 이혜영 출연 신동엽 김희철 과거 폭로? 이상민은 행복하기를……

Flying Gander 2018. 7. 27. 00:14

26 tvN  ‘인생술집에서는 가수 이혜영 과 오연수가 출연 했다.

이날인생술집에서 이혜영의 김희철과 신동엽에 대한 폭로전으로 썰을 풀며 재미를 더했다.

#이혜영 신동엽 소개팅


이혜영은 신동엽을 향해우리 만났었지 않냐. 소개팅 했었다.”고 고백해 신동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혜영은신동엽이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버금가는 인기였다. 개그맨도 이렇게 귀엽고 잘생길 수 있고할 수 있다는 걸 처음으로 보여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혜영은내 생각에는 신동엽이 여자를 만날 마음의 준비가 안 돼 있었다. 지금 생각하면 잘 안 이뤄진 게 다행이라 생각한다. 그 이후 신동엽 이랑 어색하게 방송에서 몇 번 만났다고 과거 소개팅 사건을 이야기 했다.

한편, 이혜영이 김희철의 과거 연애도 폭로했다.

#이혜영 김희철 연예폭로


이혜영은 김희철을 부르며 "슈주 데뷔 전에 연애하는 거 다 봤다"고 폭로해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희철은 "스물 셋 때 연애했었다."고 자진해서 밝혔고, 이혜영은 "데뷔 전에 의문의 여자 분과 함께 있었다. 여자는 뭔가 설명하고 있고 서로 다툰 것 같은 상황이었다"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끈적끈적한 분위기였다고 설명하며 그때의 김희철을 보면서 "사랑하고 연애할 나이인데 직업상 숨어야 하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생각했다."고도 말했다.



김희철은 "사실 소녀 팬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 들은 직업적인 부분을 위해 어느정도 감수해야 하는 점이 있다"고 말하며 그 당시 연애를 수긍했다.

김희철은 "사실 데뷔 초에 손지창 형이 제가 나이트에서 놀던 걸 눈감아 준 적이 있었다"고 얘기했고, 오연수는 손지창 이야기에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귀를 세우기도 했다.

김희철은 "내 지인이 널 봤 대, 라 고 지창이 형이 얘기했다" "저는 그냥 죄송하다고 전했다. 그때는 신인 시절이라 뭘 해도 입에 '죄송합니다'가 배어 있어서 그 말부터 튀어나왔다.” 며 그때 이후로 손지창과 급격히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이혜영은 이상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꺼냈다.



SBS 예능프로그램미운 우리 새끼출연을 제안했고 하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했던 오연수는 사실미운 우리 새끼출연하기로 약속했을 땐 그 분이 출연하지 않았다. 그런데 제가 출연 하려니 나오고 있더라. 그래서 난처해졌다. 이혜영 한테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런데 쿨 한 반응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혜영은이 모든 것을 전 국민이 알던 괴로운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더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이 크다면서좋은 추억 이자 좋은 사람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했으면 한다고 말해 이상민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