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결별-‘나 혼자 산다' 동시 하차, 무지개회원도 탈퇴?

Flying Gander 2019. 3. 7. 03:41


#전현무-한혜진 결별, '나 혼자 산다' 동시 하차, 그럼 '무자개 회원' 동시탈퇴?

전현무와 한혜진이 공식 결별을 선언한 가운데, 그 둘에 대한 관심과 함께 그 둘이 함께 출연했던 '나 혼자 산다'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전현무한혜진결별


이미 지난해 네티즌들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설이 있었던,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국 공개 열애 1년 만에 각 소속사를 통해 결별을 공식발표 했다. 또한, 두 사람은 현재 동시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동시 하차를 선언해 나 혼자 산다의 향 후 방송유무에 관심이 쏠리기고 있다.



지난 여름 화사의 곱창 먹방 등 이후, 전국의 곱창가게 들이 재료가 없어 팔지 못했을 만큼 '나 혼자 산다'의 방영 인기가 높아져 가며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를 다진 가운데, 두사람은 6일 각 소속사를 통한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의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금요일 방송 분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며,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현재, ‘나 혼자 산다의 출연진은 전현무와 한혜진을 포함 한, 박나래, 기안84 그리고 이시언이 고정 출연자로 매 회차 마다 게스트 1명씩이 출연하는 방식으로 방송되어 왔었다.

메인 MC에 해당하던 전현무와 보조를 맞추던 한혜진이 동시 하차를 할 경우, 남아 있는 박나래와 이시언이 기안84와 방송을 이끌어 가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결국 갑작스러운 결별과 발표, 그리고 나혼자 산다 제작진과의 협의는 아니었겠지만, 새로운 멤버의 충원이 없다면 프로그램 개편까지도 예상해야 하는 상황인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 (3 8)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됐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고 설명하며, 당분간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으로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해 나 혼자 산다의 차주 방영에 관심이 모아지며 방송에 영향을 주는 것 아닌가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전현무 와 한혜진 소속사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전현무는 방송인으로서, 한혜진은 모델과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혜진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공식입장>>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 8)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