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나혼자산다

‘나혼자 산다’ 한혜진 고향집 방문, 헨리 복근? 같이가나? ‘요똥’은 누구’ 궁금..결방 No!

Flying Gander 2018. 7. 7. 12:07

매 회 차를 거듭하면서 MBC 나혼자 산다가 점점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브랜드 평판 7월 예능프로 조사를 했더니, 1위가 나혼자 산다, 2위 라디오스타, 3위 아는형님 순 으로 나혼자 산다가 급 재미를 주고 있다



때문에 매주 금요일 밤11시가 되면 자연스럽게 MBC로 채널을 고정하게 만드는데, 이번주는 월드컵 8강으로 결방 되어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이 아쉬워한다.



이번 주 방송에는 한혜진이 강원도 홍천의 어머니 집을 방문해서 농사일을 하는 모습과 기안84vs이시언이 경쟁하며 박나래에게 요리를 배우는 모습이 공개됐었다.



박나래의 집에서 진행된요똥(요리 똥멍청이) 클래스에서 1얼 이시언은내가 좀 낫지”, 2얼 기안84내가 원래 조리 고등학교에 가려고 했다며 요리 대결 시작 전부터 자존심 싸움을 했다.

과연 이 구역의 요똥은 누구?’가 될지 다음 주가 기대된다.

 

한편, 6SNS에 헨리 복근이 올라와 헨리가 다시 출현하는 것 아닌가 하는 기대감과 함께 혹시 한혜진과 함께 홍천에 간 건 아닐까 하는 기대감을 갖게 했다.



헨리가 바닷가로 보이는 곳에서 복근을 드러낸 것.

헨리는 SNS "맑은 날에 여러분 보러 갈게요. wishing for a sunny day. Beach anyone?"

라고 말하며 사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