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Hot Issue

김흥국 아내폭행혐의 입건??

Flying Gander 2018. 4. 25. 15:28


호랑나비 김흥국이 성폭력 공방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아내를 폭행해 입건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실검 1위를 하고 있다.




25일 새벽 2시쯤 김흥국은 자택에서 아내를 폭행한 협의로 입건됐다. 현재 조사가 진행중이다. 라는 내용이다.

김흥국과 부인의 다툼은 과한 폭행이 오갔거나 심각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김흥국의 아내가 고소 취하 의사를 전하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이에 김흥국 측 입장은 밤 늦게 술을 마시고 귀가했는데 아내가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속상한 일이 많다 보니 그 문제와 얽혀 말다툼을 하게 된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흥국이 아내를 때렸다는 것은 사실무근이다. 아내가 말다툼 중 홧김에 경찰을 신고했다." "경찰에 입건된 것도 아니다. 경찰차가 출동했으나 폭행 사실이 없어 현장에서 정리됐다."고 설명했다.

최근 성폭행 의혹으로 서로 공방을 벌이는 가운데 성폭행 의혹으로 결국 가정불화가 생기는 것이 아닌가 싶어 씁쓸하다.

최근 김흥국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성폭행 의혹에 대해 가수 협회와 관련된 일일 것이라 이야기하며 음해라고 밝힌바 있다. 정확한 수사를 통해 이것이 음해였다면 그 사실을 밝혀 무고한 이가 미투(MeToo)라는 이름으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다.

무죄추정의 원칙(無罪推定 原則)은 피고인이 유죄로 판결이 확정될 때까지는 무죄 추정한다는 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