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선미' 새앨범 ‘워닝(WARNING)’ 사이렌(Siren) 4일 공개 앞서 런닝맨 출연 매력발산

Flying Gander 2018. 9. 2. 18:58

지난831일 원더걸스 선미(이선미 26)의 새로운 앨범 티저영상이 공개 됐다.


201894일 오후6시 새로운 앨범 워닝(WARNING)이 타이틀 곡 사이렌(Siren)을 앞세워 정식 공개된다.



이에 앞서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워닝앨범 D-2라는 사진을 올려 새로운 앨범 공개일정을 알렸고, 127천여개의 좋아요가 눌러진 상태로 수많은 댓글이 달려 그녀의 새로운 앨범에 대한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선미인스타그램


한편 2일 선미는 '런닝맨'에 특급 게스트 8인의 한 명으로 출연해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런닝맨 선미



이날 SBS '런닝맨'에는 배우 이엘리야, 걸그룹 치치 이시아,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가수 선미, 빅뱅의 승리, 코미디언 김지민, 아이콘 바비, 아이콘 비아이 등 8명의 특급 게스트가 출연했다.



이날은 이시아와 유재석이, 이주연과 김종국이, 이광수와 이엘리야가, 양세찬과는 비아이, 지석진과는 김지민, 하하와 선미 그리고 바비와 송지효가 각각 커플이 되어 게임을 진행했다.

이날 걸그룹 '치치'로 활동해던 이시아는 '치치' 무대에 이어 '가시나' 무대로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이시아는 머뭇거리며 소심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가시나' 음악이 흐르자 뇌쇄적인 눈빛과 엉덩이를 흔드는 안무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선미는 유재석, 이광수와 '가시나' 무대를 선보였다.